모바일 메뉴

IROCHE

뉴스

[보도자료] 차지에이아이, 세컨드 브랜드 출범 첫 신제품 '우디플러스' 선 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경기가구공동브랜드
  • 작성일 : 20-09-08 09:40
  • 조회 : 214회

본문

기사입력 : 2020.07.27

 

차지에이아이, 세컨드 브랜드 출범 첫 신제품 '우디플러스' 선 봬



 

 

 

HLDS Korea는 무선충전 전문 브랜드 차지에이아이(Charge Ai)의 세컨드 브랜드 차지에이아이 프렌즈의 첫 프로젝트 작품으로 ‘우디 플러스(WooDiY+)’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차지에이아이 프렌즈는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의 일환으로 기획된 무선충전 전문 브랜드로서, 올해 6월 무선전력 전송 진흥 포럼 산업체 대표 의장사로 선정된 HLDS Korea가 여러 파트너 사와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HLDS Korea에 따르면 해당 프로젝트의 첫 번째 모델로 무선 충전 모니터 받침대 우디 플러스(WooDiY+)를 이달 말 출시한다. 이는 KFFIC(대한 가구연합회), 이로채(iroche·경기도 가구 공동브랜드)와 협업한 상생 프로젝트의 결과물로서, 초박형 무선 충전기 리프(Leaf)를 따로 또 같이 사용 가능한 무선 충전 모니터 받침대다. 

 

 

또 E0급(국가 환경기준) 친환경 에코 보드를 사용해 친환경 가구 인증을 받았으며, Qi, KC, CE, FCC 등 다양한 품질 인증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이외에도 소비자가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화이트, 자작, 오크, 월넛의 네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차지에이아이 관계자는 “기존 가지고 있던 높은 품질 수준은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중소 가구 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가구 산업을 함께 발전시키고, 무선 충전 가구 산업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겠다”라고 밝혔다.

 

차지에이아이는 새롭게 출시하는 우디플러스에 대한 사전예약 특별 행사를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간 진행한다며 최대 38% 특별할인, 고속 충전 어댑터 무료증정, 어디든 배송비 무료 등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관련 기사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헤럴드경제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723000878 

동아닷컴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200727/102169473/2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ABOUT
PRODUCT
IROCHE
CS CARE
닫기